매년 여름이 되면 무더위를 피하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냉방기구를 이용하는 것인데 선풍기는 필수라 볼 수 있고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게 되면 에어컨을 가동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는 한 철만 사용하는 것이라 간혹 작동에 문제가 발생할 수 도 있는데요. 


오늘은 LG 에어컨 서비스센터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려고 하는데요. 보통 에어컨은 여름에만 가동하기 때문에 다시 이용할 시 미리 점검을 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실외기 주변을 살펴보고 이를 막고 있는 것이 없는지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에어컨을 가동했을 때 이상한 냄새가 날 수 있는데 이는 필터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교체를 하거나 청소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에어컨의 전원은 제대로 들어오는지, 리모컨 작동여부 등을 확인해 주시면 되는데요. 


LG 에어컨 서비스센터 연락처는 일오사사 칠칠칠칠이며, 아무래도 여름에는 통화량이 많기 때문에 연결이 수월하지 않다는 점을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를 통해 출장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이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기 위해 LG전자서비스 홈페이지를 조회 후 방문해 보겠는데요. 사이트 위에 보면 에어컨 주요문제 해결이라는 항목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자체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증상과 해결방법을 제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현재 해당되는 증상이 있다면 이를 참고하여 해결할 수 있답니다. 



만약 이것으로 해결이 안될시 전화상담 예약을 하거나 출장 서비스 예약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LG 에어컨 서비스센터 이용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콜센터 같은 경우 오전 9시에서 10시, 오후1시에서 2시까지는 통화량이 많다는 것을 참고해 주시고 오후 2시 30분 이후에 하셔야 원할하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